본문 바로가기

2019/0624

<도공수행>신인합일(神人合一),주문 신인합일(神人合一),주문 신인합일(神人合一),주문 주문(呪文)소리 도공시 도공 주문을 읽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 이유중 하나는 신과 하나되기 위함입니다. 옛말에 한자로 '소리 성(聲)'은 신지발야(神之發也)라 했습니다. 소리는 신이 작동하고 작용하는 신호라 볼 수 있는 것이죠. 따라서 소리를 내는 상태, 열정, 명확도, 발음, 소리의 기운, 감성에 따라 신의 감응에 절대적 영향을 미친다고 봐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도 목소리를 어떻게 내는지는 매우 중요하며 주송시에는 더욱 유의해야 합니다. 도공 주문 소리를 어떻게 발성하는지, 소리 격발을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도공 기운을 받는 것에도 차이가 나는데요. 효과적인 도공을 위해 내가 내는 주문소리에 따라 몸안의 모든 세포가 주문 소리에 따라 요동치고 .. 2019. 6. 28.
<환단고기>9천년 한민족사는 신화가 아니라 현실 역사다!!! 9천년 한민족사는 신화가 아니라 현실 역사다!!! 9천년 한민족사는 신화가 아니라 현실 역사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桓檀古記) 이야기 ◎ ‘단군조선의 역사를 제대로 한 번, 꼼꼼히 새겨보자’는 생각으로 이번 대담의 질문들을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단군’이라는 호칭에 관한 이야기부터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 ▶육당 최남선에 의하면 ‘단군’이란 말은 몽고어‘텡그리’에서 왔습니다. ‘천天’과 ‘무巫’를 뜻한다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단군조선 때 단군은 나라를 다스리고 백성을 이끌어가는 왕이었고 동시에 온 국민을 이끌고 하늘에 올리는 제사를 관장하는 제사장이었습니다. 단군조선의 초대 단군왕검은 운사雲師 배달신으로 하여금 강화도 마리산의 참성단을 비롯해 태백산 천황단, 지리산 노고단 등 지금도 남아 있.. 2019. 6. 28.
<사람농사>인류의 생사가 너희들 손에 달렸다. 인류의 생사가 너희들 손에 달렸다. 인류의 생사가 너희들 손에 달렸다. 道紀 131년 4월 13일(금), 춘천 순방군령, 춘천중앙도장 새 세상을 개창하는 상제님 성도 우주라는 것은 무엇 때문에 있느냐? 우주는 사람 농사를 짓기 위해서 있다. 상제님 말씀대로 “천지, 하늘땅은 일월이 없을 것 같으면 빈 껍데기요, 일월은 사람이 없으면 빈 그림자다.”(道典 6:9) 천지일월이 오로지 사람 농사를 짓기 위해서 있다. 천지와 일월과 사람이 삼위일체三位一體가 되어서 하나의 작품을 만드는 것이다. 일 년이 초목 농사를 짓기 위해서 있는 것과 같이 대우주 천체권, 우주년은 사람 농사를 지어서 가을철에 추수를 하기 위해서 존재한다. 우리는 참 하나님을 모시는 성도聖徒다. 그렇다면 참 하나님의 진리를 받들어서, 진리를 .. 2019. 6. 26.
<대한만국 임시정부 수립>3.1운동과 상해 임시정부 수립 3.1운동과 상해 임시정부 수립 3.1운동과 상해 임시정부 수립 사실은 순간순간 놓치기 쉽다. 기억으로 붙잡아도 망각의 강으로 스러져간다. 사진은 사실을 붙잡아 두는 훌륭한 도구다. 포착된 사진들은 찰나를 역사로 만들어 준다. 사진 속에서 진실을 찾아보자! 이 때 상제님께서 여러 성도들에게 말씀하시기를 “이 지방을 지키는 모든 신명을 서양으로 보내어 큰 전란戰亂을 일으키게 하였나니 이 뒤로는 외국 사람들이 주인 없는 빈집 드나들 듯하리라. 그러나 그 신명들이 일을 다 마치고 돌아오면 제 집 일은 제가 다시 주장하게 되리라.” 하시니라. (도전 5편 25장) 고종의 죽음과 3.1운동 1919년 1월 21일 아침 6시 고종 태황제께서 승하하셨다. 고종은 상명지통喪明之痛(아들이 죽은 슬픔), 고분지통鼓盆之痛(.. 2019. 6. 26.
<볼셰비키 혁명>러시아 10월혁명 러시아 10월혁명 러시아 10월혁명 사실은 순간순간 놓치기 쉽다. 기억으로 붙잡아도 망각의 강으로 스러져간다. 사진은 사실을 붙잡아 두는 훌륭한 도구다. 포착된 사진들은 찰나를 역사로 만들어 준다. 사진 속에서 진실을 찾아보자! 하루는 백남신과 함께 전주 남문 누각에 오르시어 글 한 장을 써서 불사르신 뒤에 한동안 누군가를 기다리시다가 다시 글을 써서 불사르시고 잠시 후 또 한 장의 글을 써서 불사르시니 옥골선풍의 한 아름다운 청년이 상제님 앞에 이르러 고개를 숙인 채 눈물을 흘리며 살려 주시기를 빌거늘 상제님께서 벼락같이 호통치시며 “한 번 부르면 올 것이지 어찌 세 번 만에 오느냐!” 하시고 붓에 먹을 묻혀 양미간에 점을 찍으시니 그 청년이 곧 물러가니라. 그 뒤에 김갑칠이 전주 서천교(西川橋) 다릿.. 2019. 6. 24.
<을미사변>을미사변,조선의 국모 명성황후 시해사건-을미사변 을미사변,조선의 국모 명성황후 시해사건-을미사변 을미사변,조선의 국모 명성황후 시해사건-을미사변 을미사변(1895년) 하루는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조선은 원래 일본을 지도하던 선생국이었나니 배은망덕(背恩忘德)은 신도(神道)에서 허락하지 않으므로 저희들에게 일시의 영유(領有)는 될지언정 영원히 영유하지는 못하리라.” 하시니라. -도전 5편 118장 작전명 ‘여우사냥’이 시작됐다. 1895년 10월8일(음력 8월20일) 새벽 5시경 광화문 앞에 일단의 일본인 낭인浪人들이 일본군 수비대, 조선 훈련대와 함께 도착했다. 이들은 이미 새벽 3시경 공덕리孔德里의 별장(아소정我笑亭)에 유폐되어 있던 대원군을 강제로 끌어내어 궁으로 향했다. 대원군과 훈련대를 끌어들인 것은 향후 사건을 조선인들에 의한 반란으로 조작.. 2019. 6. 24.
<천연두 전염병>천연두 생화학전의 가능성 천연두 생화학전의 가능성 천연두 생화학전의 가능성 가장 심각하고, 가장 현실적을 발생 가능성이 높은 문제로 천연두 균에 의한 생화학전을 들 수 있습니다. 러시아가 20톤의 천연두 균을 군사적인 목적으로 비밀리에 양성 하고 있다는 사실이 1992년 미국으로 망명한 러시아 생화학자 Dr. K. Alibekov에 의해서 밝혀지면서 생화학전의 천연두탄에 의한 생화학전 가능성을 알게 되었고, 이 때 변종된 천연두탄의 일부가 북한과 이라크에 들어갔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미국은 911 테러가 일어나기 이미 6년전인 1995년에부터 본격적으로 천연두 탄에 의한 테러 대비 준비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북한에도 이미 천연두 생화학전이 준비되어 있고, 1999년에는 북한 군인들에게 채취된 혈액 샘플에서 천연두 면역 접.. 2019. 6. 22.
<천연두,시두,두창,마마>천연두를 대비하라. 천연두를 대비하라. 천연두를 대비하라. 지금이라도 정부가 정신을 차려서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천연두 백신 접종 사업을 하면 천연두 환자가 50만명이 발생을 하고 사망자는 2만명으로 급격하게 떨어질 것이라는 결과도 또한 나와 있습니다. 미래를 대비 하는 사람과 대비하지 않는 사람과의 차이를 극명하게 대비하여 보여준 결과 수치라 볼 수 있습니다. 미래를 대비 하는 사람에게는 대비하지 않는 사람에 비해 50배 만큼 살 기운이 있는 것입니다. 물론 과거의 문헌을 바탕으로 한 백신 비접종군과 백신 접종군의 비교에서 두 군 사이의 평균 연령이나 건강상태와 같은 일반적 특성을 고려할 수 있는 문헌이 제시 되지 않았고 일반적 특성 비교를 할 수 없었으므로 천연두 이외에 두 군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bias를 .. 2019. 6. 22.
<천연두 전염병>천연두 대발 시 한국에서의 치명도 예측 천연두 대발 시 한국에서의 치명도 예측 천연두 대발 시 한국에서의 치명도 예측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 해 볼 때 천연두의 대발의 현실성은 분명히 가능성이 있으며 천연두가 다시 대발 하였을 때 우리나라에 미칠 파급효과에 대한 고찰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천연두가 완전히 박멸이 된 상황에서 다시 발생할 천연두에 의한 치명률이나 사망률을 예측한 다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하지만 과거의 천연두의 문헌을 고찰 하여 발병율, 사망률, 치명률과 같은 통계적인 수치를 계산 비교 분석 하여 천연두가 얼마나 치명적인 병인지는 알아보고, 과거의 통계적인 수치를 현 한국 인구에 대입을 함으로써 수치상으로나마 천연두에 의한 환자수와 사망자 의 경우 일어날 사망과거의 경우를 현대에 비추어 볼 수는 있습니다. 한국의 한 연구 논문에 .. 2019. 6. 22.
<천연두>원숭이 두창과 새로운 천연두 종의 출현 가능성 원숭이 두창과 새로운 천연두 종의 출현 가능성 원숭이 두창과 새로운 천연두 종의 출현 가능성 천연두는 원래부터 사람에게 있던 균이 아닙니다. 현 인류인 호모 사피엔스가 농경생활을 바탕으로 정착 생활을 하면서 가축을 기르면서 개나 소, 쥐 , 돼지에게 있던 천연두 균이 인간에게 우연히 감염되어 나타난 인수 공통 감염병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천연두 균의 완전한 박멸을 이야기 하려면 천연두 균의 근원이 되었던 부분, 동물에서의 천연두 박멸까지 이야기를 했어야 합니다. 하지만 동물에게는 아직도 천연두 균이 돌고 있고, 실제로 처음 인류에게 천연두 균이 동물에게서 전해 졌던 현상과 같은 인수공통감염이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에 일어났습니다. 1958년 아프리카에서 수입된 실험용 원숭이에서 원숭이 .. 2019. 6. 21.
<천연두>천연두는 단 한번도 멸종된 적이 없었다. 천연두는 단 한번도 멸종된 적이 없었다. 천연두는 단 한번도 멸종된 적이 없었다. 천연두는 단 한번도 멸종된 적이 없었다. 그 이유는 WHO에서 천연두가 멸종이 되었다고 선언을 해서 사람들이 정말로 천연두가 이 지구상에서 멸종 당해 없어졌다고 생각하고 있었을 뿐, 사실 천연두는 이 지구상에서 단 하루도 멸종 된 적이 없었다는 점입니다. WHO에서 천연두 박멸을 발표 한 그 순간에도, 그리고 20년이 지나온 지금 까지도, 미국과 러시아에서는 연구목적이라는 미명하에 천연두 균을 보관을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미국과 러시아는 세계보건기구의 권고로 1999년 6월 20일과 12월 31일 실험실에 남아있는 천연두 바이러스 표본을 파괴하기로 하였으나 러시아와 미국의 반대로 결렬되어 아직도 인류와 공존하고 있기 때.. 2019. 6. 21.
<광개토대왕>광개토호태왕비의 비밀 광개토호태왕비의 비밀 광개토호태왕비의 비밀 호태왕비는 광개토호태열제의 사후 2년 만인 서기 414년에 그의 아들 장수열제가 세운 것이다. 일반적으로 금석문의 기록은 당대에 쓰인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후세에 쓰인 사서보다 정확성이 높다고 본다. 호태왕비문도 마찬가지로 『삼국사기』나 『삼국유사』보다는 정확성이 훨씬 높을 수밖에 없다. 비문에 보면 광개토호태왕은 시조로부터 17세라고 기록되어 있다. 호태왕은 고주몽으로부터 따지면 왕위로는 19대 왕이요, 혈통으로 따지면 13세손이 된다. 그런데 어째서 호태왕비에서는 17세손이라고 하였을까? 호태왕비가 발견되고 그것을 해독한 이후로 누구도 풀지 못하였던 이 미스터리가 『환단고기』를 통하여 풀렸다. 『환단고기』에서는 고주몽이 북부여의 단군으로 등극한 후 해모수.. 2019. 6.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