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223

<천연두 전염병>천연두 생화학전의 가능성 천연두 생화학전의 가능성 천연두 생화학전의 가능성 가장 심각하고, 가장 현실적을 발생 가능성이 높은 문제로 천연두 균에 의한 생화학전을 들 수 있습니다. 러시아가 20톤의 천연두 균을 군사적인 목적으로 비밀리에 양성 하고 있다는 사실이 1992년 미국으로 망명한 러시아 생화학자 Dr. K. Alibekov에 의해서 밝혀지면서 생화학전의 천연두탄에 의한 생화학전 가능성을 알게 되었고, 이 때 변종된 천연두탄의 일부가 북한과 이라크에 들어갔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미국은 911 테러가 일어나기 이미 6년전인 1995년에부터 본격적으로 천연두 탄에 의한 테러 대비 준비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북한에도 이미 천연두 생화학전이 준비되어 있고, 1999년에는 북한 군인들에게 채취된 혈액 샘플에서 천연두 면역 접.. 2019. 6. 22.
<천연두,시두,두창,마마>천연두를 대비하라. 천연두를 대비하라. 천연두를 대비하라. 지금이라도 정부가 정신을 차려서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천연두 백신 접종 사업을 하면 천연두 환자가 50만명이 발생을 하고 사망자는 2만명으로 급격하게 떨어질 것이라는 결과도 또한 나와 있습니다. 미래를 대비 하는 사람과 대비하지 않는 사람과의 차이를 극명하게 대비하여 보여준 결과 수치라 볼 수 있습니다. 미래를 대비 하는 사람에게는 대비하지 않는 사람에 비해 50배 만큼 살 기운이 있는 것입니다. 물론 과거의 문헌을 바탕으로 한 백신 비접종군과 백신 접종군의 비교에서 두 군 사이의 평균 연령이나 건강상태와 같은 일반적 특성을 고려할 수 있는 문헌이 제시 되지 않았고 일반적 특성 비교를 할 수 없었으므로 천연두 이외에 두 군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bias를 .. 2019. 6. 22.
<천연두 전염병>천연두 대발 시 한국에서의 치명도 예측 천연두 대발 시 한국에서의 치명도 예측 천연두 대발 시 한국에서의 치명도 예측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 해 볼 때 천연두의 대발의 현실성은 분명히 가능성이 있으며 천연두가 다시 대발 하였을 때 우리나라에 미칠 파급효과에 대한 고찰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천연두가 완전히 박멸이 된 상황에서 다시 발생할 천연두에 의한 치명률이나 사망률을 예측한 다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하지만 과거의 천연두의 문헌을 고찰 하여 발병율, 사망률, 치명률과 같은 통계적인 수치를 계산 비교 분석 하여 천연두가 얼마나 치명적인 병인지는 알아보고, 과거의 통계적인 수치를 현 한국 인구에 대입을 함으로써 수치상으로나마 천연두에 의한 환자수와 사망자 의 경우 일어날 사망과거의 경우를 현대에 비추어 볼 수는 있습니다. 한국의 한 연구 논문에 .. 2019. 6.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