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리탐험/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말씀

<지구혈자리>우리나라를 위해 형성된 지구-풍수지리

by 이세덕 2020. 4. 5.

<지구혈자리>우리나라를 위해 형성된 지구-풍수지리

<지구혈자리>우리나라를 위해 형성된 지구-풍수지리


우리나라가 지구의 원 고갱이, 알갱이다. 지구라는 것이 우리나라를 위해서 형성됐다. 요새 김장철 배추 있지 않은가? 배추를 딱 가르고서 겉대를 하나씩 떼고 들어가면 가운데 속 알갱이, 원 고갱이가 남는다. 그것 모양으로 우리나라가 지구의 핵심이다.


우리나라를 바탕으로 해서 일본이 이렇게 싸고 있다. 일본이 이렇게 잔뜩 싸주지 않았어? 이게 내청룡內靑龍이다. 날씨 좋은 날은 부산 태종대에서 구주九州가 건너다 뵌다. 저 아메리카, 남북미 거기가 외청룡外靑龍이다.


중국이 저 싱가포르까지 해서 다자백호多字白虎로 중중重重으로 감싸고 있다. 백호는 순복順服하고 청룡은 비상飛翔해야 한다. 청룡은 냅다 나는 것처럼 돼야 하고, 백호는 그렇게 밥이 많아야 한다. 그리고 저 아프리카가 얼마나 큰 대륙인가? 아프리카가 외백호外白虎다. 


그리고 물 빠지는 파破가 있다. 대만하고 중국 대륙 사이에 파가 있다. 기운을 못 빠지게 하느라고 거기에 금문도니 조종도가 있다. 일본 구주에서부터 저 필리핀으로 해서 대만까지 바다 속으로 연결되어 있다. 전에는 구슬을 꿴 것처럼 생겼다 해서 그걸 유구열도琉球列島라 했다. 또 충승도沖繩島라고도 하는데 그게 전부 연륙돼 있다. 



그리고 저 호주가 안산案山이다. 여기 동해와 서해는 내명당수內明堂水이고 태평양 저쪽은 외명당수外明堂水다. 


머리가 열린 사람은 이 정도 이야기하면 알아들을 게고, 또 못 알아듣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이 지구의 땅덩어리가 전부 우리나라를 싸고 있다. 대우주 천체권이 형성될 때부터 지정학상으로 꼭 여기서 인류 문화가 창시되고, 또 개벽문화, 통일문화도 여기서 매듭을 짓게 되어 있다. 대우주 천체권의 알갱이가 우리나라, 여기에 있다. 그래서 여기에 원 하나님이 오시는 것이다.


한민족, 대한의 아들딸은 이런 좋은 나라에서 좋은 혈통을 가지고서 태어났다. 그 중에서도 우리는 선천에서 후천으로 넘어갈 때 결실을 하는 매듭 진리권에 들어왔다. 한민족으로서 온 것도 선택된 것인데 거기다가 상제님 진리를 만났다. 그 이상 더 영광스러울 수가 있나? 하늘 땅 생긴 이후로 우리 증산도보다 비전이 더 많은 데가 어디 있는가? 이건 하늘에서 주는 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