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사이야기/잊혀진 역사

<진시황 동이족>진시황이 동이족이었다는 명백한 사실

by 이세덕 2017. 2. 8.

<진시황 동이족>진시황이 동이족이었다는 명백한 사실

 

<진시황 동이족>진시황이 동이족이었다는 명백한 사실

 


지금 진시황이 중국인으로 알려진것은, 사실을 전혀모르는 한국 가짜 국사의 내용입니다. 

진시황은 한민족이었습니다. 

 

73년,진시황릉을 재조사한 바 있는 전 북경대 화춘구교수(당시62세)는 74년 중국제1의 언론사인 신화사통신 사회부 이귀형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진시황은 동이족이었고, 유적은 모두 동이족 유적임을 확인하였다" 고 인터뷰한 사실이 당국에 보고되어 74~75 당국으로부터 당국에 먼저 보고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1년간 감금되었다가 하남지방 관리직으로 전출된 후, 80년에 폐암으로 사망한 바 있습니다.

 

 79년4월,이분을 만난 삼우선생은 "중국대륙에서 우리 화하족역사는 천년이 안된다. 중국역사 4천년중에 조선(단조선)의 역사가 3분의 2가 넘으니 중국역사는 동이족의 역사다" 라고 하면서, "당국은 역사조작을 하려하는데 그것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 행위" 이다. 라고 말한사실이 육성녹음되어 있습니다. 

 

상투는 동이족만의 문화이며... 이러한 사실이 밝혀진 진시황릉과 시안의 피리미드들은 모두 발굴중단 된채 지금까지 유지되고있다. 흥미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