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 변한다./현실로 다가오는 예언

<마더 쉽톤 예언>충격적 원조 예언기록 얼마나 맞아 떨어졌나?-제3차 세계대전예언

by 이세덕 2017. 4. 14.

<마더 쉽톤 예언>충격적 원조 예언기록 얼마나 맞아 떨어졌나?-제3차 세계대전예언

<마더 쉽톤 예언>충격적 원조 예언기록 얼마나 맞아 떨어졌나?-제3차 세계대전예언


예언가 마더 쉽톤, 노스트라다무스 등장을 예언한 원조 예언가다.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2012.05.27 방송)에서는 예언가 마더 쉽톤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사생아로 태어난 마더 쉽톤은 한 노파의 눈에 띄어 산 속에서 무사히 자라게 된다. 이후 쉽톤이라는 이름을 가진 목수와 결혼한 그녀는 쉽톤 부인으로 불리게 되고 예언은 물론, 참사가 일어나 사람들이 고통 받을 것이라는 무시무시한 말을 남겨 마녀로 낙인 찍히기도 했다.

예언, 예언가-마더 쉽톤, 충격적 원조 예언기록 얼마나 맞아 떨어졌나(마더쉽톤 예언)

 

자신이 예언한 날짜에 사망까지 한 쉽톤의 예언록은 영국의 한 교회에서 보존돼 왔다. 5개의 두루마리에 쓰여 있던 예언은 놀랍게도 맞아 떨어진 것들이 많았다. 특히 주목 받은 것은 현대에 대한 언급. 학자들은 그 중 말이 없이 가는 마차는 자동차, 사람들이 눈 깜빡 할 새 빠르게 하늘을 날아다닌다는 것은 비행기를 말한다고 해석했다.

 

또 EU 등장에 대한 예언도 있다. 영국 프랑스가 하나 되는 EU는 물론, EU가 유럽을 이끌어갈 것까지 예상했다. 이와 함께 자신이 아닌 다른 예언가가 세계에서 제일가는 명성을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프랑스 철학자 노스트라다무스였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마더 쉽톤의 예언과 그녀와 관련된 이야기가 지어진 것이라 주장했다. 그녀의 예언이 맞다는 것이 증명되려면 안타깝게도 제3차 세계대전이 일어날 수 밖에 없다.

 

비공개로 전해지다가 뒤늦게 공개된 마더 쉽톤의 예언에 따르면 성범죄와 같은 사악한 범죄가 만연해지는 시기 용의 꼬리가 세상을 감싼다 즉 핵 전쟁이 발발 할 것이라는 해석이다.

 

미국 측은 이와 관련 세계를 당황시킨 14대 최악의 예언이라 평했고, 사건을 모호한 형태로 예언했다고 비난했다. 하지만 현재까지도 많은 사람들은 마더 쉽톤을 진정한 예언가로 추앙하고 있다.(사진=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마더 쉽톤 예언은 어디까지 맞을까요? 마더 쉽톤 또한 제 3차 대전에 대해서 언급하는데

왜 예언가들은 거의 비슷하게 우리에게 다가올 전쟁과 재앙에 대해 이야기할까요?

사실 그 부분은 참 서글프고 답답한 부분입니다.

하지만 공통적으로 이야기를 하는 까닭이 있겠지요?

그 까닭이 궁금하시면 소책자를 받아보세요. 책 속에서 그 까닭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