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리탐험/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말씀

<조상의 음덕>상제님 진리를 만나는 사람은 어떤 자손인가?

by 이세덕 2017. 12. 4.

<조상의 음덕>상제님 진리를 만나는 사람은 어떤 자손인가?

<조상의 음덕>상제님 진리를 만나는 사람은 어떤 자손인가?


 

이 자리에는 참 복 많은 사람들만 앉아 있다. 조상에서 남을 위해 적덕도 많이 하고 남 도와주면서 산 사람들의 자손만 모인 데다.


“적덕지가(積德之家)에 필유여경(必有餘慶)이요 적악지가(積惡之家)에는 필유여악(必有餘惡)이라~.” 조상에서 좋게 사회생활을 해서 대대전손 복 많은 자손이 여기에 모여 있다. 만일 악척가의 자손이 들어오면 “너는 여기 못 들어올 데니라.” 하고 앞이마를 쳐서 내쫓고 적덕가의 자손이 들어왔다 나가려 할 것 같으면 “너는 여기를 떠나면 죽느니라.” 하고, 못 나간다 하고 뒤통수를 쳐서 집어넣는다.


이 자리가 그렇게 후천 오만 년 세상을 심판하는 자리다.


그래서 내가 개구벽두에 “천리는 때가 있고 인사는 기회가 있다”고 구호를 선창을 했다.
한 번 더 불러 보아라.


천리는 때가 있고 (인사는 기회가 있다)
천리는 때가 있고 (인사는 기회가 있다)
천리는 때가 있고 (인사는 기회가 있다)
내가 우리 신도들의 정신을 깨 주느라고 이러는 것이다.


우리 신도들은 절대 낙오자가 되지 말고, 전부를 다 바쳐라. 유형도 바치고 무형도 바치고, 상제님 진리에 혼과 넋을 다 바쳐라. 남자나 여자나 상제님 진리와 결혼을 해서 열매를 잘 맺기를, 우리 성도들이 꼭 성공하기를 내가 두 손 모아서 기원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