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리탐험/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말씀

<상제님 진리>새 세상의 진리는-군사부 진리

by 이세덕 2017. 4. 18.

<상제님 진리>새 세상의 진리는-군사부 진리

 

<상제님 진리>새 세상의 진리는-군사부 진리

 

상제님 진리는 군사부 진리다.
군사부가 뭐냐? 상제님 진리로써 후천 오만 년 도성덕립(道成德立)이 되니 상제님이 당연히 군주 아닌가?

허면 어떻게 상제님 진리로써 도성덕립이 되느냐?

증산도는 선천 역사과정에서 잘못된 걸 종식시키고 새 하늘 새 땅, 새 세상을 여는, 다시 묶어서 말하면 봄여름 세상에서 가을겨울 세상을 건너가는 생명의 다리다. 개벽을 해서 새 세상을 여는 생명의 다리.
이 지구상에 생존하는 65억 인류는 누구라도, 유엔총회 안전보장이사회 이사장이라도 상제님 생명의 다리, 증산도의 품에 안겨야 다음 세상을 넘어갈 수가 있다. 이건 진리의 사도로서 내가 진리를 대변하는 것이다. 참 하나님, 상제님 품안에 안겨야 다음 세상을 넘어갈 수 있다. 그렇게 되어져 있다.


상제님 진리로써 후천 새 세상이 개창된다고 할 것 같으면 상제님은 당연히 군주다. 군주 자리를 달라는 것도 아니고 누가 추대하는 것도 아니고 스스로, 대자연 섭리가 자동적으로 그냥 군주가 돼 버리는 것이다.

그러면 생아자(生我者)도 부모요 양아자(養我者)도 부모로, 나를 낳아 준 것도 부모지만 천지에서 개벽하는데 살려 준 것도 부모 아닌가? 낳기는 저희 부모가 낳았어도 개벽하는데 살려 준 분은 상제님이니 상제님도 부모란 말이다

.
또 상제님 진리를 믿으니까 상제님은 사부 아닌가? 그래서 군사부 문화다.
그건 뺏을 수도 없고 변할 수도 없는 게다. 아버지와 자식이라는 것은 만 년을 가도 아버지고 자식이다. 어떻게 한 백 년 후에 “야, 너하고 나하고 아버지 자식을 바꾸자.”고 하나? “내가 아들 노릇할 테니 너 아버지 노릇 해라.” 하면 안 되잖은가. 그럴 수가 없다.
이게 바로 하늘이 변한다 하더라도 다시 바꿀 수 없는 대자연의 섭리다.

이 상제님의 진리는 인위적으로 누가 무슨 재주가 있고 해서 만든 진리가 아니다. 천지의 이법이 그렇게 되어져 있다. 해서 우리 참 하나님의 증산도의 진리는 대자연 섭리이고, 또한 대자연 섭리가 바로 상제님의 진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