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리탐험/우주섭리 개벽

<태을주>태을주로 원시반본을 한다!

by 이세덕 2021. 3. 23.

태을주로 원시반본을 한다!
태을주로 원시반본을 한다!

궁극의 원시반본, 태을주 수행
지금은 원시반본原始返本입니다. 원시 시대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내가 시작된 근원점을 이제 알아야 됩니다. 내가 어디서 왔는지를 알고 뿌리로 돌아가야 할 때입니다.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원시반본은 본래 제 모습을 찾는 것이다.”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가을이 되어서야 봄에 무슨 씨앗을 뿌렸는지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5만 년을 살아왔는데 내가 어떤 사람인지 사실 아무도 모르는 것입니다. 가을이 되어 봐야 진짜 나를 만나게 됩니다. 그래서 코로나19가 던지는 메시지는 ‘본래의 인간답게 살아라’라는 것입니다.

내 생명을 움트게 해서 진정한 나를 만나게 하는 공부가 바로 태을주太乙呪 공부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통해 뿌리 진리를 만나는 것입니다. 나의 제1의 뿌리는 나를 있게 해 준 혈통의 뿌리인 부모와 조상이고, 제2의 뿌리는 민족의 뿌리인 국조입니다. 그래서 증산도에 오면 조상 제사를 이야기하고 민족의 뿌리인 『환단고기』를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대자연에는 우주 대통령이 계십니다. 전 인류의 가장 큰 조상님이다라고 해서 상제님을 대조신大祖神이라고도 합니다. 증산도는 뿌리를 이야기합니다. 우주의 절대자께서 오셔서 궁극의 원시반본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태상종도사님께서는 ‘만유 생명이 태어난 자궁’이 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모든 생명이 태어난 뿌리 하늘인 태을천으로 돌아가는 것이 궁극의 원시반본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야만 인간은 가을개벽기에서 생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태을주 소식의 비밀입니다. 바로 이 비밀을 종도사님께서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통해 역사문화의 정신으로 ‘북극성이 태을천太乙天이다, 그곳이 태을신太一神이 있는 곳이다’라고 밝혀주셨습니다.

화생토의 이치에 담긴 구원의 비밀
가을은 금金입니다. 금은 금생수金生水를 합니다. 물은 나무를 살려 줍니다.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갈 때는, 화火가 금金을 거부해 버립니다. 지금 여름철 끝에 서 있는 인류는 여름철에 빠져 있습니다. 가을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화극금火克金의 이치에 의해 추살의 사건이 폭발하게 됩니다. 대병의 폭발은 화극금의 추살이 들어오는 여름철의 절정에서 뜨거운 유리컵이 차가운 물에서 깨어지는 것과 같습니다. 이제 가을 천지의 추살 병란을 준비해야 합니다. 상제님께서 병란은 인과응보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당신님도 인류를 병사에서 건져 주시기 위해 내려오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천지의 토土자리에 계신 우주의 절대자께서 화생토火生土 토생금土生金의 이치대로 인류를 구원해 주시는 것입니다. 화극금의 사건이 모든 종교의 종말의 소식이고, 말세의 소식입니다.

가을개벽기에 토자리를 주재하시는 하느님께서 오셔서 인류 문명의 뿌리, 줄기, 이파리의 모든 진액을 모아서 통일의 완성된 문명을 창조하셨습니다. 선천 세상의 원한은 궁극의 자유와 치유의 진리를 바탕으로 천지공사天地公事를 통해 해원을 시키셨습니다. 천지공사의 결론은 병이 올 때 살려서 통일한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의통醫統이라고 하는 인류 역사에 성스러운 역사가 펼쳐지게 됩니다. 이 의통은 태을주를 전제로 합니다. 그래서 상제님께서는 “오는 잠 적게 자고 태을주를 많이 읽으라.”고 하셨습니다. 또 “오직 태을주라야 이 병을 막을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여러분 우리는 지금 두 가지 길에서 서성이고 있습니다. 토자리를 만나지 못해 스스로 가을을 거부하는 화극금의 길이 하나요, 토를 만나서 화생토를 하는 길이 둘입니다.

조상과 자손은 운명공동체
상제님께서는 “내가 이제 억조창생을 죽음에서 건져 만세(萬世)의 선경을 열려 하나니, 나를 따르는 자는 이 대비겁에서 살아나리로다.”(7:39:6)라고 하셨습니다. 누가 살고 누가 죽는 것이냐, 누가 살길을 얻느냐는 아주 본질적인 문제가 있는데요. 이것은 조상과 자손의 문제입니다. 내가 지금 남한테 베풀며 살았느냐, 해코지를 하며 살았느냐? 이것에 대한 5만 년 동안의 결산을 통해 자손이 진리를 만나게 되는 것입니다.

태상종도사님께서는 “남에게 보태 주고, 손해 보고 사는 것이 자손에게 복의 씨앗을 전해 주는 것이고 그것이 재산을 물려주는 것과 똑같다.”고 하셨습니다. 이렇게 바르게 산 핏줄이 살게 됩니다. 선천 5만 년 역사를 마무리 짓는 마지막 계주에서 500년 고목나무를 살리는 새순과도 같은 자손이 진리에 크게 깨어나고 자각하게 되면 5만 년의 역사를 뒤집을 수가 있습니다. 상제님께서 조상이 자손을 낼 때 60년 기도를 한다고 하셨습니다. 어떤 자손은 조상이 200년 기도를 통해서 태어나게 되었다는 체험을 제가 들은 적도 있습니다.

이제 가을개벽의 추살의 시간대를 앞두고 우리는 어떤 준비를 해야 할까요? 자손이라는 숨구멍이 막히면 5만 년 뿌리 조상이 공멸하는 증산도 구원론의 지엄한 소식에 눈을 떠서 눈앞의 이끗에만 몰두해서 살아가는 삶에서 벗어나시길 기도드립니다. 이번 가을개벽에서 생존이라는 것은 기적입니다. 가을 사람으로 열매맺는 길을 축복드립니다.

>>무료 소책자 신청 클릭<< (증산도.예언.개벽.역사.태을주 수행.고대사.환단고기,사후세계.전생.수행.윤회.우주.음양오행.시사.에 관심있는분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