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리탐험/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말씀

<후천선경>군사부 일체의 세상

by 이세덕 2017. 2. 15.

<후천선경>군사부 일체의 세상

<후천선경>군사부 일체의 세상


또한 선천 세상은 무력으로써 성공을 하는 역사가 조성돼 있었으나, 앞으로 오는 세상은 군사부일체(君師父一體)의 세상이 된다. 상제님 진리가 군사부일체의 진리다. 상제님 진리로써 도성덕립이 되어, 하나인 상제님 진리권으로 앞으로 오만년 세상을 통치를 한다. 왜 오만 년이냐 할 것 같으면 일체 생물이 동결이 되어서 멸망을 당하는 그때까지 꼭 오만 년이 남았다. 그러니 오만 년 동안 상제님 진리로써 전 인류를 통치를 하는 것이다.  

 

우리나라는 상제님 진리의 종주국일 뿐이고 전 인류가 다 하나가 되어 하나인 상제님 진리권으로 통치를 받는 것이다. 그러니 상제님을 임금님이라고 하든지, 황제라고 하든지, 천황이라고 하든지, 옥황상제라고 하든지, 명칭이야 뭐라고 하든지 간에 상제님이 군(君)이 되신다.
 
그러고 이번 개벽문화에 상제님 진리로써 살아남으니 상제님이 부모도 되신다. 생아자(生我者)도 부모(父母)요 양아자(養我者)도 부모(父母)라. 나를 낳은 분만이 부모가 아니라 키운 분도 부모다. 우리 부모님이 우리를 낳았지만 이 개벽 세상에 상제님 진리로써 살아가니 상제님이 역시 부모가 아니신가. 또 상제님 문화권으로 후천 오만 년을 통치하니 상제님이 임금님일 뿐만 아니라 스승도 되신다.
 
그렇게 상제님 진리 속에서 상제님이 군주도 되시고, 부모도 되시고, 스승도 되시니, 앞 세상은 상제님을 배반하려 해도 할 수가 없다. 상제님 진리권에서 상제님 진리로 살았으니, 정의로 해서도 그렇고 윤리관이나 무엇으로 해서도 상제님 진리를 배반할 수가 있겠는가. 또 배반할 이유도 없고, 배반을 하면 살아남을 수도 없다. 제도, 틀이 그렇게만 되어지는 것이다. 그것이 인류문화의 열매요 천지의 목적이다.
 
그래서 앞 세상은 군사부 세상이다. 그때는 군주주의도 아니고, 그렇다고 무정부로 사는 것도 아니고, 오만년 동안 군사부 세상이 되는 것이다.